본문 바로가기

정보 공유/영양

쏜리서치 레스베라셀 개봉기, 니코틴아미드 리보사이드 후기 및 부작용

반응형

회춘영양제로 각광받고 있는 쏜리서치의 레스베라셀(ResveraCel)를 구매했습니다. 다소 비싼가격이지만 효과가 뛰어난 것이 특징입니다.

 

실제로 아이허브나 쿠팡직구에서 일부 60캡셀 상품은 품절상태로 언제입고가 될지 모르는 상황입니다.

쏜리서치의 레스베라셀 겉면 후덜덜한 가격에 비해 아담한 사이즈이다

 

레스베라셀은 다양한 성분을 담고있다

영양 테이블을 보면 니코틴아미드 리보사이드가 가장 눈에 들어옵니다. 무려 300mg이나 들어있습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노화를 늦추는 것도 모자라 젊음을 되찾아준다는 성분입니다. 본문 하단에 효능,효과 링크 걸어두겠습니다.

 

퀘르세틴 피소톰 및 베타인은 니코틴아미드 리보사이드의 활동에 도움을 줍니다.

 

용법 및 보관

하루에 2캡슐 섭취하라고 되어있습니다. 한알당 천원정도인데 용법대로라면 하루에 2천원을 이 영양제로 사용하는 것이 됩니다. 커피한잔 값이라고 하지만 조금은 부담이 되는 가격입니다.

 

이 제품까지 먹는 사람이라면 다른 영양제도 드시고 계신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위에서 본 모습

 

캡슐의 크기는 일반 알약수준이다

캡슐의 크기는 그다지 큰편은 아니라서 식도가 작은 분들이거나, 노인들도 쉽게 삼킬수 있는 크기입니다.

 

레스베라셀 구매 후기

저에게는 플라시보인지 모르겠지만 피곤함이 줄어든 것 같습니다. 장기적으로 먹어봐야 진짜 효과를 알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이허브 평점은 대체로 높은 편입니다.

1. 체력이 좋아졌다.2. 근력 운동시 피곤함이 줄어듬3. 활력이 생기고 새치가 줄어들었다4. 신진대사가 좋아졌다.

 

 

레스베라셀 부작용

저에게 있어서 큰 부작용은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아이허브 후기에는 다음과 같은 부작용이 있는것으로 보입니다.

보관을 잘못하면 쉽게 산화된다는 리뷰도 눈에 보입니다.

1. 일부사람에게 무릎의 물집

2. 명현현상인지는 모르겠으나 일시적 소화안됨

3. 활기차지나 배가 쉽게 고파진다.

 

2020/11/21 - [정보 공유/영양제] - 니코틴아미드 리보사이드 효능 효과 (회춘 영양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