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공유/식품

감태 추출물 효능과 효과 후기

반응형

밤새 잘 주무셨나요? 우리인생의 1/3을 차지하는 수면이 중요하다는 것은 수도없이 많이 들어보셨을 겁니다.

 

슬프게도 우리 주위에는 숙면을 제대로 못하여 찌뿌둥하거나 잔 것같지 않은 분들이 많습니다.

오늘은 수면에 도움을 주는 감태 추출물의 효능과 효과 추천제품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감태 추출물의 효능

숙면을 돕습니다. 이미 국내의 한 연구팀에서 감태 추출물에 대한 연구를 진행했는데요. 감태 추출물이 수면에 들어가는 시간을 줄이고, 수면시 숙면을 취하도록 도움을 줬다고 밝혀냈습니다.

 

일반 수면제의 경우 주간졸림이나 내성의 부작용이 있는데요. 감태 추출물은 천연이기 때문에 이러한 부작용이 전혀 일어나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한국식품연구원에서는 감태 추출물을 부작용 없는 수면제로 결론내어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연구원에 따르면 감태 추출물의 폴레페놀 화합물질이 수면을 유도하는 스위치를 활성화, 수면을 개선화했다는 것을 직접 확인했습니다.

치매에도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숙면이 뇌척수액 흐름을 원활하게하여 노폐물 배출을 빠르게 해주기 때문입니다.

불면증은 치매와 연관이 있다.

수면부족은 만병의 근원입니다. 수면시 각종 노폐물들이 뇌에서 빠져나가게 되는데 원할한 노폐물 처리가 되지않으면 당뇨, 비만, 심혈관 질환의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감태추출물 추천제품

많이들 선호하는 제품으로 '감태잠태'가 있습니다. 60정에 6만원정도의 가격입니다.

각종 수면제로 인해서 몸에 내성이 있는 사람들에게도 효과가 좋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수면에 들기위한 시간도 굉장히 줄어들어 재구매율이 높은 제품입니다.

타사 제품보다 정제크기가 작아 흡수도가 높은것이 장점입니다.

 

슬립이너프 슬립웰도 인기있는 제품입니다. 감태잠태보다는  1~2만원 비싼 가격이지만 확실한 효과를 보았다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예민한 사람에게도 효과가 좋다는 평

 

스트레스로 인해 잠을 잘 못드는 수험생 자녀들이 효과를 보았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피로회복과 노화방지를 해주는 비타민 성분도 함유되어 있습니다.

 

감태 추출물로 편안한 숙면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부작용

과유불급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많이 먹으면 좋지않다는 뜻이죠. 전문가들은 감태 추출물을 하루 500mg이상 넘게 섭취하지 않기를 권하고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요오드 함량이 높아서 위장질환이나 갑상샘 질환자들은 섭취시 주의하여야 합니다.

 

반응형